본문 바로가기
돈이 되는 생활 정보

제국의 아이들 태헌 생활고 극복 월 500만원 식당 점장까지 인생

by 조건부경력 2023. 11. 18.

 

 

안녕하세요 '조건부경력'입니다. '제국의 아이들' 출신 '태헌'이 생활고로 고생하였고, 현재의 생활이 어떠한지 공개하였습니다. 아래를 통해 자세히 알아보시죠.

김태헌

 

 

제국의 아이들 태헌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제국의 아이들 그룹 소개 바로가기

 

 

 

 

제국의 아이들 출신인 태헌 근황

 

제국의 아이들 출신인 태헌의 현재 상황이 소개되었습니다.

 

"부모님이 두 분 다 일찍 돌아가셨다. 아버님이 8살 때 돌아가시고 어머니가 고등학교 들어가기 전에 돌아가셨다. 반지하 생활을 계속하면서 지냈고, 2년 전에는 공사장에서 아르바이트를 했다"며 "보일러도 끊기고 몸에 피부병이 나게 되고, 전기세 같은 것들도 못 내는 상황이었다. (가스가 끊겨서) 부탄가스를 사가지고 물을 끓여서 그걸로 샤워했다. 통장 잔고는 0원이었고, 현금이 1200~1300원 정도밖에 없었다"라고 생활고를 겪었던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근황올림픽 제아 태헌 생활고 바로가기

 

 

유튜브 채널 '근황 올림픽'에서 공개된 영상에서 태헌은 현재 한 식당에서 점장으로 일하며, 매출이 좋아져 경제적으로 나아졌다고 밝혔습니다. 해당 유튜브에 출연 후 멤버들의 연락을 받았고, 이에 대한 소감도 전했습니다.

 

태헌은 "멤버들에게 연락이 다 왔다. 형식이한테도 연락이 와서는 '형 괜찮아'라고 묻더라. 내가 '형식아 부끄러운 형이 돼서 미안하다'라고 했다"며 "하지만 형식이가 '형 그게 뭐가 부끄럽냐. 난 형이 제일 멋있다고 생각한다'라고 말해줘서 힘을 더 받았다"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또 "시완이 형에게도 연락을 받았다"며 "마음이 되게 아파서 눈물을 흘리면서 봤다고 하더라. 또 영화 '1947 보스턴' 시사회도 초청받아서 참석했다"라고 전했습니다.

 

광희에 대해서는 "광희 형은 늘 응원해 주고 한결같이 똑같은 형이다. '힘들었지?'라는 말이 제일 먼저 나오더라. '그래도 잘했고 너무 고맙다'라고 얘기해 줬다"라고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습니다.

 

태헌은 현재 인센티브를 포함해 월 500만 원 정도를 벌면서 식당에서 열심히 일하고 있다고 전하며, 이를 통해 체중도 증가했다고 말했어요. 또한, 멤버들과의 소통과 서로에 대한 마음을 전하면서 어려웠던 시기를 이겨내고 현재의 힘든 상황을 극복하고 있는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근황올림픽 월 500 버는 제아 태헌 바로가기

 

 

그는 최근에는 뮤지컬과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할 예정이라고 밝히며, 현재의 삶을 솔직하게 이야기하며 모두에게 희망을 전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생활고를 겪었던 그의 이야기와 현재의 변화, 그리고 앞으로의 다짐까지 다양한 이야기가 담겨 많은 이들에게 희망이 되어주고 있습니다.

 

 

 

 

마무리글

'제국의 아이들'의 멤버인 '태헌'은 화려했던 아이돌의 삶과는 대조되는 모습의 근황을 전하였고, 그것을 극복하고 회복하는 모습이 많은 이들에게 공감이 되고 희망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소식 전해보았습니다. 물질적인 풍요보다 중요한 것이 정신적인 마음가짐의 풍요입니다. 멘털관리로 강인한 정신력을 바탕으로 힘들고, 어렵고 어둡기만 할 것 같은 인생의 긴 터널을 이기고 승리하고 극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고물가로 힘들어진 경제생활 속에 삶의 여유를 얻게 되고 즐겁고 행복한 여정을 살아가실 여러분을 응원하겠습니다.

 

돈이 되는 생활 정보에 더욱 집중하여 접근하도록 하겠습니다. 본업부터 부업까지 예상외로 다양한 '파이프라인'이 존재합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본인에게 맞는 길을 선택하는 '결정'에 있습니다. 앞으로 채워져 갈 아래의 사이트를 통해 많은 정보들 접하시길 바랍니다.

 

조건부경력 돈이 되는 생활 정보

 

조건부경력(조기은퇴, 건강, 부요, 경제적사회공헌, 선한영향력)

조기 은퇴를 위한 건강, 부요, 경제적 사회 공헌을 통한 선한 영향력 전파

pshdh.com

 

 

댓글